>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작성일 : 16-05-17 12:50
IT콜센터 계약수주 (고객사: Microsoft - SK Telecom)
 글쓴이 : Philip
조회 : 11,427  
 
 

 

필립 콜센터(필립 커뮤니케이션즈 콜센터 사업본부)는 2016년 04월 05일부로 MS Bing 개발 사업을 공동 추진중인 시애틀 소재 Microsoft 및 서울 소재 SK Telecom을 고객사로 모시게 됐습니다. 필립 콜센터는 앞으로 Microsoft, SK Telecom, 그리고 양 사 협력업체들에 소속된 IT 엔지니어 분들이,  MS Bing 개발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언어·시차·거리에 구애받지 않고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서로 토론하며,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IT 전문 콜센터'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필립 콜센터는 최초 필립 잉글리쉬의 수업 진행을 지원하고자 창설된 기관입니다. 하지만  2013년 05월 12일부로  MS Bing 프로젝트 콜센터 로 선정되었고, 그 덕분에 지난 3년여의 기간동안 Microsoft, SK Planet, LBC Soft 3개사를 위해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관계자 분들께서 그간의 콜센터 서비스를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신 덕분에 본사는 이번에 Microsoft, SK Telecom, 그리고 양 사의 협력업체들을 위해서도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모든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덧붙여, 영어권이나 중어권 소재 IT 회사들과 협력 사업을 진행해야 하는 관계로 비상대기 - Help Desk - 통번역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IT  콜센터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시다면, 070-7571-3873으로 상담전화 주시고 콜센터 담당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다만, 계약서 제 10조 비밀유지 의무에 따라, 본 계약과 관련된 일체의 문서 및 제반서류 등은 열람하실 수 없고, 본 계약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의 공개도 고객사들의 동의가 있을 때만 가능함을 미리 말씀 드리고 양해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