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20-10-05 18:04
Rachel 선생님 수강 후기
 글쓴이 : 안혜정
조회 : 970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 생활을 1년 정도 짧게 하며, 영어 회화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영어를 쓸 기회가 많지 않아 실력이 퇴화됨을 느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난리인 요즘, 대면 수업은 꺼려져 화상 영어를 찾던 중에 필립 잉글리쉬를 알게되었습니다.
아주 예전에 다른 업체에서 화상 영어를 해본 적이 있는데, 당시 필리핀 선생님과의 수업+단순한 프리토킹으로 진행되는 수업으로 회화가 크게 늘진 않았습니다.
이번엔 '비즈니스 영어+자주 실수하는 나쁜 버릇들 고치기'에 중점을 두고 Rachel 선생님과 수업한지 5개월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제가 원하는 바를 아시고, 틀린 문법이나 슬랭들을 고쳐주시려 노력하십니다.
엄격하진 않게, 친근하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친구와 대화하는 느낌입니다~!
항상 수업을 녹화하고 후에 녹화 영상을 보면서 다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Rachel 선생님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관리자 20-10-13 00:03
 
안혜정님 안녕하세요. 필립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Rachel 선생님과 행복하게 수업하셨던 소식 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혜정님께서  이곳을 처음 방문하시고 레벨테스트를 신청하셨던 지난 5월 경,  '강사님에게 다양한 표현들을 배우고, 잘못된 습관들을 교정받아, 심도깊은 토론이나 비즈니스적 토론까지 가능한 수준에 도달하고 싶다' 고 말씀주신 것을 기억합니다.

이제 10월인데요. 혜정님께서 기대하신만큼 성과를 거두셨는지 궁금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5월보다는 목표하신 수준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가셨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수업에 참석하셨고, Rachel 선생님께서도 열심히 지도해 주셨으니까요.

게다가 Rachel 선생님과 5개월 넘게 꾸준히 대화를 나누셨으니, 아마도 혜정님의 영어회화 실력 뿐 아니라 마음 속 행복감의 크기도 더 커졌을 것입니다.

그렇게 예상한 이유는, 후기에서 Rachel 강사님에 대해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선생님"이라 표현해 주셨는데, 이 한 마디로 Rachel 선생님이 어떤 분인지 정확히 알려 주셨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이 어떤 분인지 한 마디로 표현하실 수 있을 정도로 그 선생님을 잘 안다는 것은, 선생님과의 만남이 혜정님에게 좋은 인연임을 알아보셨다는 증거이고, 선생님과 수업 시간마다 진심어린 대화를 나누어 왔다는 방증이니까요.

Rachel 선생님은 특히나 수강생 분들에게 늘 친근하게 말씀 주시고 친구처럼 다가가려 노력하시는 유쾌한 분입니다. 그래서 Rachel 선생님을 아는 모든 분들이 그 분을 묘사할 때 '항상 밝은 분'이라고 하시죠.

사람의 에너지는 대화를 통해 흘러가니, 혜정님도 Rachel 선생님과의 수업이 거듭될수록, 선생님의 밝은 에너지를 많이 받으셨을 것 같아요.

지금 우리가 나름 괜찮은 삶을 살고 있는 건 예전에 맺었던 좋은 인연들 덕분입니다.  아무쪼록 필립 잉글리쉬에서 맺으셨던 Rachel 선생님과의 인연이 혜정님의 삶에 영어회화 공부 이상의 가치를 주는 인연이었길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보너스 보충수업 30분을 드리고 싶은데, 현재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계신 관계로 수업 일정이 없으시네요. 혜정님께서 보너스 수업받기 편하신 날짜를 지정해 주시거나 재등록 하실 때 한국 사무실에 말씀 주셔도 됩니다.

보너스 보충수업 30분에 대해서는 업무 일지에 기재를 해두겠지만, 한국 사무실에는 여러 명의 학습매니저님들이 계신 관계로, 혜정님의 재등록 상담 전화를 받으신 학습매니저님께서 전후 사정을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 때는 이 수강후기 댓글을 보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