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21-04-21 22:53
수강후기 Aileen.L선생님
 글쓴이 : 김라율
조회 : 831  
Aileen 선생님 수업을 3개월 정도 들었어요
처음엔 좀 어색했는데 수업 하면서 가장 많이.달라진건 자신감 입니다!
친구처럼 자신감을 길러주셔서 영어로 말하는게 부끄럽지 않게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말이 안나올때도 어떻게든 말하니까 실력이 더 늘더라고요
친구같은 에일린쌤! 지금은 바빠서 잠시 쉬고있지만 곧 다시 만나요!
솔직한 후기였습니당 ㅎㅎ

관리자 21-04-23 11:38
 
김라율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바쁘신 일정으로 수업을 중단하신지도 3주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Aileen 선생님과 함께 하셨던 지난 3개월에 대한 소감을 후기로 올려 주셨네요. 쉬시는 동안 Aileen 선생님과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진 것은 아닌가 싶은데요. Aileen 선생님과 행복하게 수업하셨다는 것을 방증하는 듯 해서 참 기쁩니다.^^

Aileen 선생님은 정말 여러 방면으로 훌륭하신 강사님입니다. 특히 이 강사님은 영어회화 공부를 정말 재밌게 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해 주신다는 평가를 회원님들로부터 여러 번 받기도 하셨습니다. 비결이 무엇일까요?

먼저 좋은 교습 방법을 지니신 강사님입니다. 특히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토론을 시도하시는 것을 무척 좋아하십니다. Aileen 선생님 수업의 특징을 한 가지 꼽자면, 정형화된 교재들에만 얽매이거나 특정한 주제들만 다루시지 않고, 대신 한국 사회 이야기나 한국 연예계 이야기 등 우리들의 일상을 공부 소재로 선택하신다는 것입니다.

아울러 Aileen 선생님은 정말 신기할 정도로 회원님들과 금새 친해지시는 강사님입니다. 라율님을 비롯해 Aileen 선생님과의 수업을 경험하신 회원님들이 한결같이 꼽는 이 강사님의 첫 번째 장점이 바로 '친구같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전화영어 수업을 처음 접하고 당황하셨던 회원님들도 Aileen 선생님을 만나면 금새 수업에 적응하시곤 하지요.

우리 모두 학창 시절 다음과 같은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어떤 친구 A와 함께 있으면 늘 즐겁습니다. 그 친구의 말 한 마디에 주변 친구들이 항상 웃음을 빵빵 터뜨립니다.

그러나 다른 친구 B와 함께 있으면 늘 서막합니다. 그 친구의 말 한 마디에 주변 친구들이 항상 서막함을 느끼곤 하지요. 친구 A는 즐거움의 파동을 내뿜는데 익숙하고, 다른 친구 B는 서막함의 파동을 내뿜는데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친구 B와 대화를 그리 오래 나누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물론 그 친구에겐 다른 장점이 있을 수 있지만요. 이와는 반대로, 친구 A와는 밤새도록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 회화실력을 늘리는데는 친구 A가 같은 선생님이 이상적인데요. 늘 대화를 재밌게 이끌어 나가시는 Aileen 선생님은 바로 친구 A와 같은 강사님인 것입니다.

친구같은 선생님이 매 수업마다 우리들의 일상을 공부거리로 삼아 주시니, Aileen 선생님 수업반 회원님들이 영어회화 공부에 흥미를 느끼시는 것도 어쩌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물론 Aileen 선생님 혼자만의 힘으로 대화를 즐겁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수업에 참석하신 회원님들의 맞장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니까요. 그런데 라율님께서는 수업 시간마다 호응을 잘 해주신 듯 하네요. 고맙습니다.

Aileen 선생님 수업을 주5회 30분 일정으로 수강하시는 동안 Crystal 선생님 수업도 주3회 60분 일정으로 수강해 주셨는데요. 후기에 Aileen 선생님과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적어주신 걸 보니, Aileen 선생님과의 수업에서 좀 더 많은 추억을 쌓으셨던 듯 합니다. 조만간 복귀하셔서 Aileen 선생님과의 추억 쌓기를 계속 이어 나가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보너스 보충수업 30분을 드리고 싶은데, 현재는 휴식을 취하고 계신 관계로 수업 일정이 없네요.  라율님께서 재등록을 하실 예정이라 하시니, 재등록 하시면서 한국 사무실에 말씀 주시면 그때 보너스 수업 30분을 드리겠습니다.

보너스 수업 30분에 대해서는 업무 일지에 기재를 해두겠지만, 한국 사무실에는 여러 명의 학습매니저님들이 계신 관계로, 라율님의 재등록 상담 전화를 받으신 학습매니저님께서 전후 사정을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 때는 이 후기 댓글을 보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