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질문답변



 
작성일 : 18-11-02 01:39
David 선생님 수업 가능 시간에 대한 답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1,455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최근 David 선생님께서 '수업이 가능한 시간대'를 조금이나마 늘리기로 결심하셨는데, 그 여파로 수강생 분들의 문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David 선생님에게 수업을 들어보신 경험이 있어서 David 선생님 수업반으로 다시 복귀를 원하시는 수강생 분들이나, 지인 분들의 추천으로 David 선생님 수업반에 들어가고자 하셨던 수강생 분들의 문의가 많네요.
 
이곳에 종합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David 선생님은 영국인이시고 런던에 거주하시고 있습니다. 사실 본직은 영어 강사가 아닙니다. '은행지점장 출신 사업가'입니다.  저희 대표님과의 개인적 인연도 있고 한국을 사랑하시는 분이다보니,  2012년부터 그저 취미 생활의 하나로 필립 잉글리쉬 강사 업무를 시작하셨습니다.
 
그러나 수강후기를 검색해 보셔도 어느 정도는 파악하실 수 있듯, 선생님이 비즈니스 영어 뿐만 아니라 그 분야 자체에 대해 해박하시다보니, David 선생님에게 비즈니스 영어 수업을 받으시고자 희망하시는 분들의 숫자가 점차 늘어났습니다.
 
David 선생님은 임금 때문에 강의를 하시는 분이 아니고, 그저 강의가 즐거워서 취미로 하시는 분인데, 선생님 수업반 인기가 너무 높아지다보니, 선생님께서 쉴 시간이 없어져 많이 힘들어 하셨습니다. 그리고 몇 달씩 기다리시는 수강생 분들도 생겨 선생님께서 죄송해 하시기도 했고요.
 
그래서 David 선생님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웬만하면 신규 수업을 맡지 않으셨습니다. 평균 2명 정도의 회원님들을 위해서만 수업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약 한 달전 쯤 저희 대표님이 K모 회원님 관련으로 David 선생님에게 '수업이 가능한 시간대'를 조금 늘려달라고 부탁하신 것을 계기로, 선생님께서 '수업이 가능한 시간대'를 조금이나마 늘리기로 결심하셨습니다.
 
David 선생님께 여쭤본 바로는, 아직 수업 시간이 채워지지 않은 시간대 중에서 현재로서는 한국 시간으로 오전 6시 ~ 8시, 그리고 오후 9시 - 자정 이렇게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David 선생님과의 수업을 원하시고 이 시간대에 수업이 가능하다면 한국 매니저팀으로 문의 주시면 되겠습니다. (수강생 분들의 수업 시간 및 빈 시간은 실시간으로 계속 변동되니, 한국 매니저팀을 통해 먼저 빈 수업 시간 체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관리자 18-11-02 23:05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David 선생님께서 '한 회원님이 이미 주5회 60분 일정으로 자신의 수업반에 들어 오셨고, 그 분 수업 시간은 오후 10시 30분 - 11시 30분' 이라 하십니다. 

그 회원님께서 수업시간을 변경하시지 않는 한, 현재로서는 오후 10시 30분 - 11시 30분에도 수업이 불가합니다. 이 내용도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8-11-17 16:16
 
* 비밀글 입니다.
     
관리자 18-11-21 00:14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저희 웹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해서 그런지, 글을 작성하신 회원님 성함이 온전히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떤 회원님께서 건의사항을 주신 것인지 파악하기가 어렵네요.ㅜㅜ

아직 레벨테스트를 받지 않으셨다면, 이름을 알려 주세요. 시간이 잘 맞는다면, David 선생님을 매칭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진희 19-08-08 15:23
 
* 비밀글 입니다.
     
관리자 19-08-10 22:59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David 선생님 수업반에 들어오시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진희님께서 답변 주실 때까지 상황이 변함이 없을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답변 드리고 있는 현재로서는 한국 시간으로 오후 8시 30분 및 오후 9시에 수업 참석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 시간에도 수업에 참석하실 수 있다면, 8/12 월요일에 저희에게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유준모 19-09-28 12:53
 
*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