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질문답변



 
작성일 : 19-06-17 23:16
중국어 수업 문의에 대한 답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54,824  
 

안녕하세요. 필립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중국어 수업에 대해 문의주시는 회원님들이 많이 계셔서 안내 드립니다.
 
필립잉글리쉬는 최초 일반 회원님들 대상으로 중국어 수업을 개설하지는 않았고, 다만 이곳에서 단체 수강하시는 강원랜드 직원분들의 요청에 따라 수강생 30여명의 소박한 규모로 중국어 수업을 개설해 운영해 왔습니다.
 
그리고 - 추후에 정식으로 중국어 강좌를 개설한다면 현지 중국인들을 채용할 수도 있겠지만 - 현재까지는 한양대에 재학중이거나 한양대를 졸업한 중국인 유학생들 중 오랜기간 중국어 강사로 활동했던 분들만 강원랜드 직원 분들의 담당강사로 배정해 왔습니다.
 
하지만 필립 잉글리쉬는 강원랜드 단체 수강생 분들이 아니더라도 중국어 수업 수강을 희망하시는 회원님들에게는 중국어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 절차는 영어와 동일합니다. 한국 사무실에  '희망수업유형'과 '희망수업시작일'을 말씀 주신 뒤, 수강료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강료 역시 강원랜드 직원 분들을 위해 책정된 것과 동일합니다. 수강료는 강원랜드 단체 수강생 분들을 위해 강원랜드 사내에 공지했던 아래의 게시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아래의 안내 게시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김지숙 19-06-18 21:57
 
한국 유학 경험한 중국인들이 강사진인거 같네요. 그럼 우리말도 잘 하시나요? 초보자한텐 우리말 잘하시는 분들이 좋겠다싶어 여쭤봅니다~
     
관리자 19-06-20 16:57
 
안녕하세요. 필립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지금까지 필립잉글리쉬에서 중국어 강사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다들 한국어 잘 하시고, 그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조선족 출신 강사님은 아니고요. 다들 한족 출신 강사님들이긴 하지만, 한국 유학 생활을 오래 하셔서 한국어를 잘 하시는 것입니다.

물론 그 분들이 저희 한국인들만큼 한국어를 구사하시는 건 아닙니다. 그렇지만 한국에 4년 이상 거주하셨던 분들이 대부분이라, 한국어 구사능력이 매우 뛰어나십니다.  특히 한양대에서 '실내건축디자인' 및 '통상한국어'를 전공하신 뒤 중국으로 귀국하신 강사님은, 거의 한국어 원어민에 준하는 수준으로 한국어를 구사하십니다.

중국어 수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또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